비엔비테크는 고객 만족, 고객 감동, 고객 행복을 최고의 목표로 엄격한 품질 관리 및 검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무상수리
구입 후 1년(제품 보증기간)이내에 제품이 고장이 난 경우, 무료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(무상서비스 기간에도 본 보증서내의 유상 서비스 기준에 해당하면 서비스 요금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.)무상수리

유상수리
1. 고장이 아닌 경우

  • 대리점에서 제품을 부실하게 설치해주어 재 설치 시 (2회부터 유료)
  • 제품의 이동, 이사 등으로 인한 설치 부실 및 고장 시
  • 소비자 설치 및 사용 부주의로 인한 고장 시

2. 소비자 과실로 고장이 난 경우

  • 소비자의 취급 부주의 또는 잘못된 수리로 고장 발생 시
  • 전기용량을 틀리게 사용하여 고장 발생 시
  • 사용 중 또는 이동 시 떨어뜨림 등에 의한 고장, 손상 발생 시
  • 당사에서 미 지정한 소모품 사용으로 고장 발생 시
  • 비엔비테크 또는 지정된 협력사 기사가 아닌 사람이 수리하여 고장 발생 시

3. 그 밖의 경우

  • 천재지변(화재, 염해, 수해 등)으로 인한 고장 발생
  •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한 경우(카트리지, 핸드피스, 램프, 케이블류)

A/S 센터
해당 국가 및 해당 지역의 가까운 대리점 및 구입처에 문의하시면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* 본 내용은 각 국가 및 지역 대리점과의 협약내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.
* 주요 부품의 보유 기한은 5년 입니다.
*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, 요금이 발생 될 수 있으므로 반드시 사용자 설명서를 다시 한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